반응형

정범균, 투신 시도 시민 구하다

 

어제 밤 개그맨 정범균이 투신 하려는 시민을 구했다는 소식이 보이네요.

 

어떻게 된 일인지 궁금해서 한번 읽어 보이 다음과 같은 내용이 보이네요.

 

마포대교 중간지점에서 투신자살을 하려는 40대 남성을 구조했다는 소식입니다.

 

정범균은 다리난간을 넘어 자살하려는 남성을 붙잡아 인도쪽으로 끌어냈다고해요

 

이때 그 자살하려던 40대 남성은 욕설도 하면서 난리도 아니었다고 하던데요

 

이때 정범균의 간지 넘치는 한마디..

 

"당연히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을 했을 뿐"

 

이라는 말을 남기고 자리를 떴다고 하네요... 쿨가이 같으니 ㅋ

 

혼자 한것은 아니었고.. 4~5명이 함께 구조를 도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공인으로 저런 행동을 했으니 정말 공인답네요..

 

그렇게 빛을 보는 개그맨은 아니지만 호감인데요?

 

 

감사합니다! 그대의 용기로 한 시민의 목숨을 구했습니다.

 

별 말씀을요... 전 마다가스카로 갈꺼에요 월월월~~~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