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리 서클 - Made in 김여사

 

원래 진짜 놀라운 미스터리 서클을 올리려 했는데..

 

김여사 님께서 손수 제작하신 미스터리 서클을 먼저 소개하게 되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감상평을 한마디 적어보자면...

 

저 미스터리 서클이 우리에게 말해주는 메세지는 "여기가 어디야 살려줘! 길이... 요잉네?" 입니다... 라고 ㅋㅋ

 

가만히 생각해보면 이 사진도 나름 놀랍네요..

 

어떻게 저렇게 많이 웅장한(?) 미스터리 서클을 만들었지? ㅋㅋ

 

 

 

 

미스터리 서클 - 김여사해석문 : 여기가 어디야 살려줘! 길이... 요잉네?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