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 태연,티파니,서현

 

걸그룹 소녀시대 유닛 탄생.. 그 이름 '태티서' 미니앨범 선보이며 활동 개시 한다고 해요.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의 이름을 보니 태연,티파니,서현의 앞만 딴거 같네요 ㅎㅎ

 

이번 태티서의 미니앨범 'TWINKLE(트윙클)'은 5월 2일에 발매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말로는 태연,티파니,서현의 풍부한 음악적 감성과 매력적인 보컬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구성 되었다던데..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TWINKLE(트윙클)'

 

 

 

일단... 태연이랑 서현이 나온다니까 좋네 +_+ ㅋㅋ

 

좋아하는 두명이거든요? ㅎㅎ

 

소녀시대 유닛은 음악과 컨셉에 따라 멤버 구성을 다양하게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퍼포먼스와 패션 스타일등 모든 면에 차별화된 형태로 변화를 준다고 하네요.

 

앞으로 소녀시대 유닛이 기대되네요 ^^

 

유닛 하니까 스타크래프트가 생각나는구냐~~

 

아.. 서현 사랑합니다... 밥이라도 한끼 ㅠ_ㅠ;;

 

 

소녀시대 태연

 

 

 

 

소녀시대 티파니

 

 

 

 

소녀시대 서현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