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아블로3 한정판 판매처 정보가 나왔습니다.

디아블로3 한정판 구매 하는곳 - 디아블로3 오픈날 판매시작.

 

 

디아블로3 판정판

 

 

그렇게 기다리던 디아블로3 가 5월 15일 내일 오픈하네요!

 

이미 디지털판 예약 판매가 시작된지는 조금 된건 아시요? ㅎㅎ

 

디아블로3 한정판은 오늘 왕십리 출시 전야제때 구매가 일단 가능하구요..

 

제가 구매할 예정인곳은 11번가에여 ㅋㅋ

 

5월 15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판매한다고 하니 나름 이것도 빡빡하겠는데요?

 

솔직히.. 한정판 못사면 그만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기에.. 그냥 일반 CD패키지나 디지털판 살까 생각중이에요

 

어차피.. 나는 내가 알기에.. 그냥 관상용밖에 안될 예감 팍팍 ㅋㅋ

 

아.. 구하는 곳은 롯데마트랑 홈플러스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조금 더 알아보세요 ^^

 

저는 11번가에서 살 예정이라~ ㅋ

 

 

디아블로3디아블로3 일반판 패키지 사진

 

 

 

 

디아블로3 한정판디아블로3 한정판 패키지 사진

 

 

 

 

디아블로3 한정판 구성디아블로3 한정판 구성품

 

 

바로 위에 있는것은 디아블로3 한정판(소장판)의 패키지 입니다.

 

피규어에 USB에 원화집 기타 등등 여러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99000원에 판매된다고 하네요

 

나중에 왠지 중고로 어디 옥션이나 이런데 올라오지 않을까 모르것네여 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