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극 UFO 미확인물체 포착 외계인이 찾아왔다!

 

남극에서 UFO 미확인물체가 사진으로 포착되어 또다시 UFO 궁금폭발!

 

미국 외신은 독일 남극기지 노이마이어III 상공에서 미확인물체(UFO)가 포착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미 이 사진은 유부브를 통하여 퍼졌습니다.

 

동영상을 보고싶어서 가봤는데 어떻게 검색해야할지 몰라서 못봤네요 ㅠ_ㅠ

 

어디 있는지 아시는분은 좌표점 찍어주세요 ㅎㅎㅎㅎ

 

이런거 볼때마다 신기하네요~

 

 

남극 UFO

 

남극 미확인물체

 

남극 미확인물체 UFO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