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 마니아의 청혼 퀄리티가 끝내주네요..

 

게임 마니아의 청혼 이라는 제목의 자료를 보면 진짜 놀라워! 와우! (오버액션 ㅈㅅ)

 

어디서 나오는 상자인지 모르겠지만 왠지 와우일거라는 생각이.. ㅋ

 

이 청혼 반지의 등급은 유니크! 최고의 지존 반지라규~

 

한가지 문제가.. 게임 안하는 여자한태 저런거 해줘봐야.. 귀엽다 등의 소리만 들을듯...

 

공감이 전해져야 더욱 감동은 증폭될껀데 말이죠....

 

분명.. 게임하는 커플의 청혼 방법일거라고 확신합니다 ㅋㅋㅋ

 

근데.. 잘만들었다 ㅋㅋ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