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심파괴 대륙의 기상

 

역시 대륙의 최고였습니다...

 

동심파괴의 스케일이 다른 대륙의 애니축제

 

나루토,포켓몬스터,아바타 등 여러가지네요...

 

캐릭터들의 모형을 전시해 둔 모습이 사진에 보이는데요..

 

다소 무서운 모습으로 아이들을 맞이하고 있네요

 

이거 보고 충격 먹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내가 자식이 있으면 저런곳 안대려 갈래요..

 

내가 봐도 쇼킹한데.. 아이들이 보면 얼마나 더 쇼킹하겠어요 ㅎ

 

 

동심파괴 포켓몬스터

 

동심파괴 울트라맨

 

동심파괴 나루토

 

대륙의 동심파괴

 

동심파괴 나루토

 

동심파괴 포켓몬

 

포켓몬스터 동심파괴

 

피카츄 동심파괴

 

동심파괴 아바타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