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육군 상병의 패기 배꼽빠지네

 

어떤 육군 상병의 패기 쩌는 게시글..

 

그리고 그에 대한 답변이 완전 개그네요 ㅋㅋ

 

"육군 상병(진)입니다. 군대 질문 받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블로그에 올렸나봐요

 

그런데 첫 댓글..이 인상적..

 

"님이 궁금한걸 물어보세요 전역자입니다."

 

웃음밖에 안나오는 글과 센스 넘치는 댓글로 배꼽 가출 ㅎㅎ

 

여기서 또 체크해 봐야할것이 바로 이내용..

 

.

.

 

3일후면 벌써 상병이라니 시간 참 빨리 가는듯 ㅋㅋ

군대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보세요 답해드림.

 

.

.

 

어떤 시선으로 봐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그 현장 스샷 나갑니다..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