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웜홀 UFO 동영상 즐감하세요 웜홀 UFO 대소동

 

UFO라는 말은 알겠지만 웜홀은 무엇이뇨?

 

바로바로 검색을 해봤죠!~ Worm hole 네이버에서 찾아보세요ㅋ

 

하늘에 발광하며 오로라같은 UFO가 지나가네요..

 

조작같은 느낌이 많이 들지만 사실이라면 저게 뭔지도 궁금하네요..

 

아무리 찾아봐도.. 이 동영상에 찍힌게 무엇인지 딱 밝혀진게 안보이네요

 

도대체가 정체가 뭔지.. 진짜 UFO인지..

 

미스터리 우주 등등 이런 내용을 좋아하지만.. 이상하게도 부정적이네요..

 

제가 변태인가요 ㅋㅋ

 

누가 그냥 하늘 찍어놓고 합성이나 CG표현을 한걸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일단 동영상 ^^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