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외국의 한국 과자 이름의 위엄

 

이거이거.. 큰일이 났습니다.

 

외국에서 파는 한국 과자 이름이 오늘의 화제!

 

자동번역으로 돌려버린 느낌이 심각하게 표출된 과자봉지 ㅋㅋ

 

그 이름하여 강자™

 

이것으로 끝났으면 차라리 피식이게요???

 

성분표시와 여러가지 한글 표기들이 끝내줍니다...

 

너무 막 번역되서 표현된거 같아여..

 

어디서 이런걸 파는지 모르겠지만.. 한류를 의식한듯..

 

한국에서 파는 과자인듯 해서 팔아먹을라는 속셈일까요??

 

하나씩 훑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의 한국 과자

 

얼마나 강하길래 강자니 ㅋㅋ

 

 

외국의 한국 과자

 

푸석하다.. 떡이다..

 

과자거든?

 

 

외국의 한국 과자

 

원산지 : 한국 대전이었다..

 

그랬냐? ㅋㅋ

 

 

외국의 한국 과자

 

사업이 100g 당했다

 

ㅋㅋㅋ 이게 뭔 멍멍이 소리야 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