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르웨이 국기 1장이면 7개국 국기가?

 

조금전에 행복한 나라 1위 를 포스팅 하면서 국기 찾다가 발견한 겁니다.

 

행복한 나라 1위의 이유는 하나의 국기에서 여러 국가의 국기나 나와서 일까요? ㅎㅎ

 

일단 사진부터 보여드리면 이렇습니다...

 

인도네시아 / 폴란드 / 필란드 / 프랑스 / 네덜란드 / 태국 이렇게 6개 그리고 노르웨이 1개 총 7개네요.

 

 

노르웨이 국기 1장이면 7개 나라 국기노르웨이 국기 1장이면 이렇게 많은 나라가?

 

나름 내껄로 만들어 보겠다는 일념으로 열심히 만들어 봤네요 ㅋㅋ

 

하나씩 추출하니 눈에 확 들어오져~

 

솔직히 저 나라들 국기가 저게 맞는지는 잘 몰라요 -_-

 

하지만 맞겠죠??? ㅋㅋㅋㅋ

 

이걸 누가 발견했는지 몰라도 정말 할일없네요 하앍~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