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D 볼펜 문신 예술 타투인가

 

최근에 이런 자료가 올라왔어요..

 

'3D 볼펜 착시 타투' 맞나.. 아무튼 이런 자료가요 ㅋ

 

제목을 미리 보고 사진을 봐서 그런지 눈치는 왔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봤다면 진짜 볼펜인줄 알았을듯..

 

그림자까지 표현해서 리얼감을 더해주고 있네요.

 

확대해서 누가 편집한 사진도 얻었는데요.. 뭐 그냥 늘려버린듯

 

 

3D 타투

 

그냥 대충보면 볼펜으로 착각이 일어나겠죠~

 

 

흐리멍텅 하게 확대 되었네요 ㅋㅋㅋ

 

자연스럽지는 않네요 ㅋ

 

그래도 뭔가 원근감까지 표현되서 진짜 같은 느낌이 드네요 ^^;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