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르헨티나 UFO 사진

 

또 다시 발견된 UFO..

 

이번에 촬영된 사진은 아르헨티나 UFO 입니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썩 좋은 날씨가 아닌 기상상태였다고 합니다.

 

우연히 찍힌 하늘에 알 수 없는 비행체..

 

이때는 이 도시 사상 최고 강도로 회오리바람이 몰아치는 상황이었다고 해요

 

3~5km를 쑥대밭으로 만들정도의 위력이었다네요

 

이때 저 사진의 주인공은 하늘이 잠잠하고 해가 뜨길래 기념사진을 찍으러 나온거라더군요

 

그때 찍힌 사진에 UFO가 떡 하니 있었던 거죠 ^^

 

말 그대로 확인이 안되는 UFO 로 정확한 판단은 없는 상태라고 하네요..

 

이쪽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분명한 UFO 사진이라면서 광분하고 있는듯 ;;

 

회오리 바람을 몰고온게 외계생명체의 소행이라는 말도 나온다는 ㅋㅋ

 

진짜.. 있긴 있는건데 확인이 안되니 답답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