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1초당 제작비 대박이다

 

어떤 기준으로 계산한 영화 1초당 제작비 일까요.

 

그건 일단 둘째 치고..

 

이미지에서 보시면 아시겠찌만.. 아바타가 1위에요 1초당 5,400만원..

 

내가 몇년을 벌어야 모을 수 있는 돈을 1초에 쓱~

 

2위는 탱글드로 4,200만원으로 나왔네요..

 

국내 작에서는 태풍/해운대가 있는데요.. 1초당 260만원

 

아바타와 비교해보면 왠지 민망한 가격인데요 ㅋㅋ

 

진짜.. 돈을 벌라면 돈이 있어야 한다는걸 느끼게 되네요..

 

대박이다 ㅋㅋㅋ

 

 

영화 1초당 제작비

반응형
Posted by 쿠마데스
: